금투협, 고객만족경영 CS경진대회 개최

입력 2009-11-25 14:5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국금융투자협회는 25일 협회빌딩 3층 불스홀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2009년도 고객만족경영 CS경진대회'를 개최했다.

각 부서별 고객만족운동에 대한 선의의 경쟁과 우수사례 공유를 통해 올해 실적을 평가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는 총 18개 부서중 1차 예선을 통과한 7개의 부서를 대상으로 개최됐다.

소액채권시장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접근(BOND MALL 구축)을 발표한 채권부가 최우수 부서로 선정됐다.

우수부서는 금융투자회사의 지급결제서비스 도입지원을 발표한 증권지원부, 자본시장 통계 선진화를 위한 종합 통계정보 시스템 구축을 발표한 조사법규부가 꼽혔다.

금투협 황건호 회장은 "2009년은 통합원년으로 고객만족경영의 기초를 확고히 한 해"라며 "앞으로는 전문성과 신속한 업무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과 협회가 Win-Win할 수 있는 상생의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