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온라인 동호회원 초청 '에코 드라이빙 피크닉' 개최

입력 2009-11-15 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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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런칭한 친환경 캠페인 'eco ACTION' 고객 참여 프로그램

르노삼성자동차는 15일 온라인 동호회 회원 100여명을 초청, 경기도 가평에서 친환경 캠페인 'eco ACTION'의 고객 동참 프로그램인 '에코 드라이빙 피크닉'을 가졌다.

'에코 드라이빙 피크닉'은 르노삼성이 지난 10월 28일 전사적으로 런칭한 친환경 캠페인 'eco ACTION'의 고객 동참 이벤트로써 SM3, QM5 온라인 동호회 회원 및 가족들을 100여명 초청해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친환경 운전법의 중요성과 요령을 알려주고 친환경 운전문화에 동참하자라는 취지로 열렸다.

이날 행사는 동호회 회원들이 가족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친환경 운전문화를 실제 체험해보는 시간도 가졌다.

르노삼성은 한강시민공원을 출발해 목적지인 경기도 가평 '쁘띠 프랑스'까지 이동 하면서 최고의 연비를 기록한 참가자를 '에코 드라이빙 연비왕'으로, 퀴즈대회 개최하여 최고성적을 거둔 참가자를 '에코 드라이빙 퀴즈왕'으로 각각 선정, 소정의 기념품을 나눠주는 등 참가한 고객들이 함께 즐기면서 친환경 운전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QM5 동호회 회장 김영백씨는 "평소 경제적인 차량 운전법에 대해 관심이 많았었는데, 이번 행사에 참석해서 에코 드라이빙 요령도 배우고 가을 정취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르노삼성 홍보본부장 이교현 상무는 "르노삼성자동차는 친환경 캠페인 'eco ACTION'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실천 프로그램들을 체계적으로 펼칠 계획"이라며 "향후 누구나 쉽게 공감하며 동참할 수 있는 르노삼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르노삼성은 친환경 캠페인 'eco ACTION'의 출범식을 지난 10월 가지고 '트렁크를 비워주세요'라는 친환경 실천 프로그램을 전사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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