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다음으로 바꾸자. 생활이 바뀐다"로 슬로건 교체

입력 2009-11-03 14:5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브랜드 슬로건을 “다음으로 바꾸자. 생활이 바뀐다! Life On Daum”으로 교체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슬로건은 모바일, IPTV, 디지털 사인 등 다양한 디바이스로 확장해 언제 어디서나 이용자들이 원하는 순간에 원하는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다음은 메일, 카페, 블로그 등은 물론이고, 최근에 선보인 지도, 쇼핑하우, 영화, 뮤직 등 생활 서비스를 검색과 연동해 이용자의 넥스트 라이프를 즐겁게 바꾸고 생활을 진화시킨다는 계획이다.

다음은 이 같은 슬로건을 바탕으로 브랜드 디자인 가이드 라인과 서비스 개발 가이드를 새롭게 마련 중이다. 또 1000명의 대학생 서비스 체험단인 ‘2009 Daum Life Changers’를 모집, 다음의 생활서비스를 통해 ‘생활이 바뀌는’ 체험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최세훈 다음 대표는 “이번 슬로건 선포는 다음이 디지털 환경을 선도하고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이용자의 생활에 대비해 넥스트 라이프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는 선언”이라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는 생활을 진화시키는 라이프 플랫폼으로 광고주에게는 브랜딩과 이익에 기여하는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