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단장한 대한통운 홈페이지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인터넷 홈페이지는 회사 창립 79주년과 인터넷 홈페이지 개설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것으로, 메인 타이틀인 '큰 세상, 큰 물류 대한통운'은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글로벌 물류기업 대한통운을 뜻함과 동시에 홈페이지 전체를 관통하는 콘셉트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경계를 넘어 사람과 사람, 세상과 세상을 이어주는 대한통운의 물류역량을 선(Line)이라는 비주얼적 요소로 표현했으며, 이러한 기본 컨셉에 따라 국내외 대한통운의 각 사업분야와 장비, 사업장 정보가 사진 중심으로 자세하게 설명됐다.
특히 글로벌 물류기업이라는 대한통운의 비전에 맞게 업계 최초로 영어, 중국어, 일본어 홈페이지를 병행 운영한다.
이외에도 컨테이너 하역, 택배, 해상 항공 포워딩 등 다양한 물류사업 부문들의 내용을 플래시 동영상을 통해 설명해 일반인들의 물류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한편 대한통운은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통운 이름으로 사행시 짓기'와 대한통운과 함께한 수기를 공모하면 최고 5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