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침구 브랜드 '더 잠' 러칭

입력 2009-10-30 14:3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롯데홈쇼핑이 다음달 3일 침구 브랜드 '더 잠(The Zzzam)'을 런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자체제작 브랜드 '더 잠'은 코고는 소리를 문자화한 'Zzz'를 브랜드 이름에 넣어 '숙면' 이미지를 전달해 고객들이 쉽게 기억할 수 있게 했으며, 원단과 디자인에 강점을 둔 '여자를 위한 침구'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원단과 다자인을 중시하는 여성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솜털을 90% 함유한 중량 1kg의 오리털이불을 공단실크 커버와 함께 구성해 볼륨감과 감촉을 높인 상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롯데홈쇼핑은 런칭방송을 기념해 롯데홈쇼핑 침구담당 MD가 직접 출연해 겨울을 앞두고 오리털 침구를 고르는 법, 세탁 시 유의사항, 겨울침구 보관 방법 등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유용한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전 구매고객에게 애경 울 샴푸(1kg)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침구담당 김미진MD는 "올 겨울은 가볍고 흡습성이 뛰어난 오리털, 거위털, 양모 등 천연이불솜이 유행"이라며 "오리털 이불은 솜털의 함유량에 따라 품질이 결정돼 구매 시 솜털과 깃털의 비율을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