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은 28일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올해 전체 매출액 대비 4%를 마케팅 비용으로 잡았었다"며 "3분기까지 총 30억원을 마케팅 비용으로 지불했는데, 당초 계획대로 4분기 집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음의 올해 매출액이 2400억원을 기록할 경우, 다음은 4분기에만 약 70억원을 마케팅 비용으로 지출하게 된다.
e스튜디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28일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올해 전체 매출액 대비 4%를 마케팅 비용으로 잡았었다"며 "3분기까지 총 30억원을 마케팅 비용으로 지불했는데, 당초 계획대로 4분기 집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음의 올해 매출액이 2400억원을 기록할 경우, 다음은 4분기에만 약 70억원을 마케팅 비용으로 지출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