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1년 시승 이벤트에 20만명 몰려

입력 2009-10-26 1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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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 777 캠페인'에 하루평균 2만9천명 이상 신청

GM대우가 회사 출범 7주년을 맞아 실시하고 있는 1년 장기 시승 이벤트에 신청자가 일주일만에 20만명이 넘어서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GM대우는 26일 회사 출범 7주년을 맞아 총 777명의 고객에게 1년 동안 장기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스타일 777 캠페인'에 일주일 만에 신청자 수가 20만 명(20만3387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3초에 한 명꼴로 등록한 셈이다.

GM대우 판매/마케팅총괄 릭 라벨(Rick LaBelle) 부사장은 "이번 스타일 777 캠페인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기대 이상으로 무척 뜨겁다"며 "이번 혁신적인 대규모 시승 캠페인을 시작으로 내수 판매 증대 및 시장 점유율 제고를 위해 더욱 매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타일 777 캠페인'은 올해 새롭게 출시한 라세티 프리미어 ID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가운데 원하는 1개 차종을 1년 동안 마음대로 시승할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한데다 차량 구입 및 등록세, 취득세, 보험료 등 제세공과금 전액을 GM대우가 부담하고, 유류비와 운전자 과실로 인한 범칙금 등 차량 운행에 따른 경비만 고객이 지불하면 된다.

특히 지역총판제 출범과 더불어 이번 대규모 시승 캠페인을 통해 내수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해나가겠다는 GM대우의 확고한 의지가 담겨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10월과 내년 1월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되며 라세티 프리미어ID 390대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387대 등에 총 777대가 지원된다.

1차 응모 기간은 10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전국 GM대우 영업소 및 정비사업소를 직접 방문해 비치된 응모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GM대우 인터넷 홈페이지 (www.gmdaewoo.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1차 당첨자 400명은 12월 24일 GM대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1차 시승에 선정되지 않은 고객들은 내년 1월 중순부터 2월말까지 실시할 2차 시승 응모(377명)에 자동 신청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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