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의 '대단한 콩'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0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프리미엄 두유 부문에 선정됐다.
'200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실현한 부문별 1위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대단한 콩'은 지난 8월 19~28일 열흘간 소비자 직접투표와 1대1 심층조사를 통해 프리미엄 두유부문의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 제품은 유화제, 안정제, 색소, 향료, 등의 화학첨가물은 물론 일체의 설탕을 넣지 않은 프리미엄 웰빙 두유를 표방하며, 출시와 함께 두유 시장의 파란을 일으켰다.
웅진식품 한지영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2009 올해의 브랜드 선정은 고객들이 직접 선택한 결과라는 점에서 더 큰 의미"라며 "대단한 콩에 보여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일반슈퍼와 편의점 등 더 많은 접점에서 찾아 뵙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