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모닝케어 2000만병 돌파 기념 사은행사

입력 2009-10-20 11:2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12월 31일까지 모닝케어 홈페이지 통해 이벤트 진행

동아제약은 올해 12월 31일까지 '모닝케어 판매 2000만병 돌파기념 고객감사 선물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닝케어에 달린 응모권 뒷면의 행운번호를 모바일(**336 누른 뒤 무선인터넷 접속)이나 모닝케어 홈페이지(www.morningcare.com)에 접속하여 입력하면 바로 행운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 중 1등 1명은 지중해 크루즈 여행권(2인기준), 2등 3명은 46인치 LED TV를, 3등 10명은 넷북을, 4등 10명은 닌텐도Wii를, 5등 10,000명은 모바일 무료이용권(30분용) 등의 선물을 당첨받을 수 있다.

모닝케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모닝케어 발매 4년만에 판매 2000만병을 돌파한 기념으로 모닝케어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마련한 것”이라고 소개한 뒤 “모닝케어는 기존 숙취해소음료와 달리 전문 제약회사에서 3년의 연구과정을 거쳐 개발한 제품인 만큼, 향후에는 더 큰 성장을 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모닝케어는 기존 숙취해소음료들이 표방하고 있는 알코올 분해 효과뿐 아니라 음주 후에 발생하는 두통, 구토, 구취 등의 제반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역할까지 강화한 제품으로 특히 고함량의 글루메이트(미배아대두발효추출액) 성분은 알코올 대사를 촉진하고 혈중알코올 농도를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

또‘밀크씨슬(학명:실리마린)’이라는 식물의 추출분말 성분은 세포막 보호 및 간세포 생성에 도움을 주어 음주 전에 복용하면 체내 알코올 흡수를 저해해 빠른 해독을 돕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