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리스 진동자캡으로 살균· 위생 기능 탁월
쿠쿠홈시스는 살균 위생 기능이 강화된 가습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쿠쿠 '은이온 살균볼 가습기'
일반 살균가습이 물 속의 저온성 세균들만 살균하는 반면, 은이온 살균볼은 물 속 거의 대부분의 세균들을 제거할 뿐 아니라 청정 물 분자를 통해 실내 공기의 세균까지 살균해준다.
또한, 부식 및 침전물 부착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어 물때가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쿠쿠 가습기에 적용된 스테인리스 진동자캡 역시 부식을 원천적으로 차단하여 청결을 유지해주는 쿠쿠만의 차별화된 특허기술로, 쿠쿠의 가습기 전 모델에 탑재돼 있다.
부식 발생이 쉬운 알루미늄이 아닌 스테인리스로 진동자캡이 구성 되어있어, 항상 물을 청결하게 유지해주는 등 청정가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 국내 최저 소음 실현을 위해 소음방지 이중케이스를 적용하여 밤에도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최단시간 최고온도 가습이 가능하여 추운 겨울철에 온도를 낮추지 않으면서 실내습도를 유지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 마케팅팀 정현교 팀장은 “환절기 및 청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위생 기능에 초점을 맞춘 가습기를 출시하게 됐다”며“이번 제품의 완벽한 살균 및 청결 기능으로 효과적인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쿠쿠몰과 유명 백화점 및 할인점, 쇼핑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16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