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국내 출시 앞두고 온라인 이벤트 개최

입력 2009-10-09 11:3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오는 20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토요타가 이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홈페이지(www.toyota.co.kr)를 오픈,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토요타 브랜드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토요타 월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오픈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중이라고 9일 밝혔다.

'토요타 월드'는 스마일월드, 하이브리드월드, 글로벌월드, 캠리월드, RAV4월드, 엔터테인먼트 월드 등 6개의 각기 다른 콘텐츠들로 꾸며진 이벤트 사이트로, 사이트를 방문하면 스마일가이드 최송현의 안내에 따라 각 월드에 참가해 푸짐한 경품과 함께 토요타에 대한 정보들을 더욱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며 각 월드에서 진행되는 퀴즈의 정답자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트콘(300명), 스무디킹 기프트콘(300명), 영화예매권 2매(200명), 에코백(200명), 외식상품권(20명), 공기청정기(20명)등 다양한 즉석경품을 제공하며, 경품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LED TV(2명), 2등에게는 올림푸스 PEN(3명), 3등에게는 친환경모니터(5명)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