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쿨' 대학축제 연계 마케팅 펼쳐
롯데주류BG가 대학교 가을 축제시즌을 맞아 '처음처럼 쿨과 함께 1/168을 잡아라'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행사는 가을 축제분위기가 한창인 서울, 경기, 강원도 30개 대학에 직접 찾아가 진행되는 것으로, 신제품 처음처럼 쿨의 알코올 도수인 16.8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각 학교별로 진행되는 예선전에서는 사전 참가접수를 통해 모집된 총 168명이 1등 장학금 68만원을 놓고 가위바위보 한판 대결을 벌인다.
그 외 2등에게는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3라운드 진출자들에게는 롯데시네마 상품권 또는 롯데제과 과자세트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대학축제의 즐거움을 더하고, 처음처럼 쿨의 차별화된 도수 16.8도를 알릴 목적으로 '168'을 부각시킨 이벤트"라며 "최근 쿨샷댄스로 화제가 되고 있는 '유이 CF'와 함께 젊은층 사이에서 처음처럼 쿨의 인지도와 호감도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