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뉴 SM3 인기, 시승고객 3만명 돌파

입력 2009-10-08 13:4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시승고객 70% 이상 계약으로 직결...판매돌풍 견인차

▲르노삼성 영업소에 마련된 뉴 SM3를 고객이 시승해 보고 있다.
뉴 SM3의 인기가 식을 줄을 모르고 있다. 누적 예약 4만대를 돌파, 출고 이래 1만5000대 판매 등, 준중형차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뉴 SM3가 이번에는 공격적인 고객 대상 시승 테스트로 주목 받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7월 1일부터 시행해 오고 있는 '뉴 SM3 시승테스트'참여 고객이 시행 3달 동안 3만명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고객 대상 시승테스트'는 신차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고객들의 합리적인 구매 결정을 돕기 위해 실시해 온 프로모션으로 전국 190개의 영업소에서 190대의 New SM3 차량이 운영되고 있다.

특히 시승에 참여한 고객 중 70% 이상이 계약으로 직결돼 뉴 SM3의 품질에 대한 확신뿐 아니라 최근 판매 돌풍에도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시승테스트를 주관하고 있는 르노삼성 영업 본부장 박수홍 전무는 "고객들이 직접 품질을 검증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제품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뿐 아니라, 직접 구매에까지 연결되는 경우가 많아 효과적"이라고 말하고 "지금까지의 고객들의 호응을 기반으로 향후 시승 행사를 더욱더 확대해 뉴 SM3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