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로 정상 차지
▲7일 서울 중구 정동에 위치한 한국후지제록스 본사에서 한국후지제록스 정광은 회장(사진 왼쪽)과 마스다 다케시 사장(사진 오른쪽)이 고객만족도 1위 상패를 들고 직원들과 함께 9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축하하고 있다.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전국 성인 남녀 1만 180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한국후지제록스는 전반적 만족도, 요소 종합만족도, 재구입 의향의 3가지 모든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다시 한번 정상을 차지했다. 특히 요소 종합만족도의 복사 선명도, 잔고장 없음, 기능조작의 편리성, 회사에 대한 신뢰도 등에서 조사 응답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됐다.
복사기 부문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이래 9년간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한국후지제록스는 고객의 신뢰를 받는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향후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전략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한국후지제록스 정광은 대표는“고객만족을 위해 단순히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한국후지제록스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며 고객 만족의 완성도를 한 단계 더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