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은 서비스 체험단인 '다음 라이프 체인저(Daum Life Changers)' 1000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올해 다음이 지도, 모바일 등 생활 속에서 활용도가 높은 서비스들을 강화하면서 네티즌들의 솔직하고 생생한 체험담을 더 많이 취합하기 위해 계획된 것이다.
체험단 모집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네티즌은 체험단 모집 페이지(http://quizevent.search.daum.net/event_nexters/index.html)를 통해 26일까지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심사 기준은 인터넷 서비스의 사용량, 관심 분야, 적극성 등이다.
공개 선발된 체험단은 11월2일부터 12월13일까지 6주간 10개 팀으로 구성돼 개인 미션과 함께 팀 미션을 동시에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넷북 또는 아이팟 터치를 제공하며, 최우수 1팀에게 300만 원, 우수 2팀에게 200만 원 및 팀별 MVP 총 10명에게는 3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윤정하 다음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다음 라이프 체인저’는 서비스 주요 사용자인 대학생들이 직접 다음의 서비스를 체험하면서 나오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사용자와 함께 호흡하며 생활 속에서 다음의 활용도 및 접근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