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투싼ix 윈도우 마케팅 '눈길'

입력 2009-09-28 11: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남녀모델 뒷모습 주요 매장 유리창에 부착

▲현대차가 수도권 주요 판매 거점을 중심으로 독특한 투싼 ix 윈도우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투싼 ix(아이엑스)가 독특한 윈도우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28일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투싼 ix의 컨셉을 전달하기 위해 다음달 중순까지 수도권 주요 판매 거점에서 '투싼 ix 윈도우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압구정, 대학로, 신촌 등 유동 인구 밀집 지역의 15개 판매 지점에 실물과 똑같은 크기로 제작된 남녀모델의 뒷모습을 부착한 '투싼 ix Zone'을 만들어,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마치 매장에 전시된 투싼 ix를 들여다보기 위해 사람들이 모여든 것처럼 제작된 모형을 통해 현대차는 고객들의 시선을 유도하면서, 타겟 고객층의 지점 방문을 높이는 효과를 거두는 셈.

뿐만 아니라, 윈도우에 부착된 모델들이 투싼 ix와 공동마케팅을 진행중인 '게스(GUESS)'청바지를 입고 있어 투싼 ix의 섹시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출시 전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청바지 위장막에 이어 이번 유리창을 활용한 이색적인 마케팅도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섹시한 스타일의 신개념 SUV인 투싼 ix이니만큼, 보다 창의적이고 독특한 마케팅 활동으로 투싼 ix 붐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SUV의 다목적성과 쿠페의 스타일을 결합한 신개념 CUV를 표방한 투싼 ix는 출시 한 달만에 계약대수가 1만대를 넘어서는 등 국내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활력소가 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