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만족도 제고 차원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는 총 150여 가족이 초청됐으며, 부모와 초등학교 3~6학년 자녀가 함께 참여해 기본적인 경제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참가자들은 게임 형식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따라 용돈 사용계획을 세워보기도 하고 자녀 스스로 용돈을 벌 수 있는 홈 아르바이트 등도 경험하면서 경제 개념을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보였다.
유장혁 삼성생명 퇴직연금운영파트장은 "10월에는 고객사 인사담당자를 위한 '인사제도 세미나', 11월에는 CEO 대상 '경제전망 세미나' 등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다양한 세미나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