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대한항공 등 대기업 채용 풍성

입력 2009-09-25 08:4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이번 주는 주요 대기업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금호아시아나그룹, 대한항공, LG화학, 한국수자원공사 등에서 대졸 인력을 모집하고 있다.

◆금호아시아나그룹(www.kumhoasiana.com)은 하반기 신입사원 그룹공채를 실시한다. 금호석유화학, 금호건설, 아시아나항공, 금호고속, 대한통운 등 11개 계열사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4년제 정규대학 2010년 2월 졸업예정자이거나 기졸업자면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분야에 따라 상경, 화공, 건축∙토목, 안전공학 등으로 전공이 제한되며, 외국어 능통자나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내달 9일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대한항공(www.koreanair.co.kr)은 2010년 대졸 신입사원을 두 자릿수로 모집한다. 모집학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토익 750점 또는 텝스 성적이 630점 이상이어야 한다. 시설직은 전기공사기사, 일반기계기사 등 해당 자격증을 필수로 취득해야 된다. 변호사, 공인회계사, 공인노무사 자격증 소지자, MBA 및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지원서는 10월 12일까지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recruit.koreanair.co.kr)에서 작성, 접수하면 된다.

◆LG화학(www.lgchem.com)은 대졸 신입사원을 이달 말일까지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로 관련학문을 전공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및 기타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산업안전, 전기, 대기, 수질기사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에게도 가산점을 부여한다. 접수는 당사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lgchem.co.kr)에서 온라인으로 받는다.

◆한국수자원공사(www.kwater.or.kr)는 대졸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학력, 전공, 연령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지만 토익 기준 750점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외국어 성적을 소지해야 한다. 관련분야 전문 자격증을 소지했을 경우에는 가산점을 준다. 지원서는 9월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된다.

◆웅진그룹(www.woongjin.com)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섰다. 극동건설, 웅진케미칼, 웅진식품, 웅진코웨이 등 10개 계열사에서 건설, 경영지원, 영업∙마케팅, 편집 등 전 분야에 걸쳐 모집 중이다. 채용부문별로 우대전공계열이나 기타 우대사항이 다르므로 채용공고를 꼼꼼히 살펴야 한다. 입사희망자는 웅진그룹 홈페이지에서 내달 12일까지 인터넷으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빙그레(www.bing.co.kr)는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모집부문은 인사, 총무, 재무, 디자인, 국내영업, 해외영업, 생산관리 등 전 분야로 관련학과 전공자는 우대한다. 각종 자격증을 소지했을 경우에도 가산점을 부여한다. 지원서는 오는 30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미약품(www.hanmi.co.kr)은 약사, 임상, 학술개발, 영업, 연구개발, 디자인 등 전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4년제 대졸(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으나 연구개발은 석사 학위 이상이어야 된다. 외국어 능력 우수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0월 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