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건국대·인천중앙병원 등 의료계 채용 활발

입력 2009-09-21 11:4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이번 주에도 의료계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21일 의사·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에 따르면 고대구로병원, 인천중앙병원, 건국대학교병원, 국립암센터, 조선대학교병원 등이 의사, 간호사, 약사 등 의료전문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고려대학교 구로병원(http://guro.kumc.or.kr)이 약제팀 약사를 모집한다. 응시원서는 병원 홈페이지나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4일까지 이메일(insa2@kumc.or.kr)로 제출하면 된다.

◆ 한국산재의료원 인천중앙병원(www.kmedi.or.kr)이 산업의학과 전문의를 초빙한다. 이력서 등 제출서류는 24일까지 우편, 팩스(032-518-0549), 이메일(eja6497@kmedi.or.kr), 메디컬잡온라인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 건국대학교병원(www.kuh.ac.kr)이 건진행정팀 계약직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간호사, 방사선사, 임상병리사, 치위생사, 영양사, 사무보조 등이며 23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국립암센터(www.ncc.re.kr)가 2010년도 간호사를 공개모집한다. 30일까지 암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조선대학교병원(https://hosp.chosun.ac.kr)이 2009년 약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3일까지 병원 총무팀에 제출하면 된다.

◆ 가톨릭대학교 성모병원(www.cmcsungmo.or.kr)이 의료협력팀 계약직 간호사를 모집한다. 응시원서는 병원 홈페이지나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4일까지 우편, 방문 제출하면 된다.

◆ 대구파티마병원(www.fatima.or.kr)이 신규 간호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홈페이지나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5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 제출하면 된다.

◆ 동아대학교의료원(www.damc.or.kr)이 2010년도 신규 간호사를 모집한다. 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의료원소식-채용정보에서 입력하면 된다. 자기소개서는 병원 홈페이지, 메디컬잡에서 파일 다운로드 후 자필로 작성하여 별도 제출해야 한다. 마감일은 23일.

◆ 한국원자력의학원(www.kcch.re.kr)이 동남권원자력의학원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구부문, 약무부문(약사), 간호부문(간호사), 보건부문(방사선사/임상병리사), 사무부문(원무) 등이며 응시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4일까지 우편, 방문 제출하면 된다.

◆ 10월 6일 강원도 삼척시 도계읍에 개원예정인 청솔요양병원이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의료기사(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임상병리사), 간호직(간호사, 간호조무사, 간병인), 원무행정직 등이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구비서류는 채용시까지 이메일, 우편, 방문, 메디컬잡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밖에도 영남제일병원(경북의성, 의사/물리치료사/작업치료사), 삼성의원(인천, 의사/간호사/물리치료사/방사선사), 뉴라인즈성형외과(서울, 간호사), 리즈산부인과(서울, 간호사), 홍성병원(충남, 내과전문의), 동남요양병원(전남여수, 각과 전문의), 효사랑광주요양병원(광주, 전문의), 풍양의료기, 종로의료부, 호남의료부 등이 의료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