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보더리스' 출시 앞두고 입소문 마케팅 시작

입력 2009-09-21 11: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LG전자는 내달 4일까지 보더리스 TV 인터넷 체험단인 ‘보더리스 탐험대(Borderless Explore)’를 공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말 국내 출시 예정인 보더리스 TV는 화면과 테두리 간의 일반적인 경계선(border)이 사라져 TV 전면이 하나의 검은색 유리판처럼 보이는 것이 특징으로 9월 초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전시회에 처음 공개됐다.

LG전자의 이번 ‘탐험대’ 모집은 소비자들과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에서부터 실제 사용 후기에 이르는 다양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기 위한 것으로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자신의 블로그에 보더리스 TV에 대한 글을 작성해 LG전자 TV제품 커뮤니티인 클럽 엑스캔버스(xcanvas.lge.co.kr)에 등록하면 된다.

보더리스 탐험대는 5주 동안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보며 본인이 느낀 제품의 디자인과 화질, 매직 리모컨 등 편의성을 구석구석 평가해 결과를 블로그에 등록하는 역할을 맡는다.

등록한 글의 조회 수와 독자들의 댓글 등을 바탕으로 최우수 탐험가를 선발하게 되며, 1등 탐험가에게는 보더리스 TV 1대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또 2등과 3등에게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기회를, 나머지에겐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