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마케팅앤컴퍼니는 신세계 이마트와 제휴를 맺고, 이마트에서 기프티콘으로 개별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이마트에서 기프티콘으로 교환 가능한 상품은 소비자의 실생활에 밀접한 식음료 제품 20 여 종이다. SK마케팅앤컴퍼니와 이마트는 앞으로 집들이 철을 겨냥해 베이커리 및 세제 등의 집들이 상품군과 9월 명절맞이 기획 상품군 등 시기별로 특화된 서비스도 시작할 계획이다. <뉴시스>
SK마케팅앤컴퍼니는 신세계 이마트와 제휴를 맺고, 이마트에서 기프티콘으로 개별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이마트에서 기프티콘으로 교환 가능한 상품은 소비자의 실생활에 밀접한 식음료 제품 20 여 종이다. SK마케팅앤컴퍼니와 이마트는 앞으로 집들이 철을 겨냥해 베이커리 및 세제 등의 집들이 상품군과 9월 명절맞이 기획 상품군 등 시기별로 특화된 서비스도 시작할 계획이다. <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