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09/09/600/20090907093751_lazyhand_1.jpg)
모토로라 CXD 서울 스튜디오의 황성걸 상무는 “타이탄은 간결한 디자인에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중성적 톤의 메탈릭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액세서리처럼 자기만족을 중시하는 실속형 소비자들을 위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타이탄 화이트 실버는 실버와 그레이에 레드로 포인트를 줘 부드럽지만 강렬한 느낌을 강조했고, 타이탄 다크 그레이는 좀 더 짙은 실버와 다크 그레이 컬러에 블루를 가미해 차분한 카리스마를 구현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전면 유리에는 물결이 이는 듯한 잔잔한 동심원 무늬가 새겨진 층을 한 겹 넣어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고, 중앙에 위치한 내비게이션 휠은 3개의 동심원으로 표현했다.
타이탄의 외부 디스플레이 하단에는 터치키를 내장해 폴더를 열지 않고도 통화목록 확인, MP3 재생, 블루투스 설정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또 폰내비게이션1과2, 2백만 화소 카메라, VOD1, MP3 등 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필수 기능들을 탑재했다.
다양한 컨텐츠를 탑재한 것은 타이탄의 또 다른 재미. 와인사전 ‘인조이 와인2’을 내장해 와인검색, 상대에 따른 추천 와인 찾기, 테이스팅노트 작성 및 저장 등의 기능과 와인 및 치즈 상식 등 유용한 와인 정보를 제공한다.
여기에 사상체질 테스트, 증상별 추천음식, 한방약재 상식, 음식궁합 등 생활과 밀접한 정보를 제공하는 ‘생활 동의보감2’ 등의 컨텐츠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