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성과 편의성을 고려한 확장박스 기본 설계
제이씨현시스템이 안정성과 편의성을 고려한 매립형 네비게이션 런즈(RunZ) S700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기존 2딘 올인원 시장에서 인지도를 굳힌 런즈(RunZ)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되는 S700 모델은 매립 전용 네비게이션으로 800x480 고해상도의 17.8cm(7”형)의 모니터를 채용했으며 MMSP2+의 고성능 CPU를 탑재하여 강력한 멀티미디어 동영상 재생을 자랑한다.
런즈(RunZ) S700 모델은 매립형 네비게이션이 안고 있는 안정성을 고려해 LCD 본체와 함께 확장박스를 기본 설계해 혹시 발생할 수 있는 AS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확장박스에는 전원 온ㆍ오프 스위치, 리셋 버튼, SD카드 슬롯, USB 포트가 있어 제품의 안정성 및 장착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런즈(RunZ) S700 모델에도 런즈만의 자랑인 다양한 컨텐츠 기능이 들어 있는데, 영어, 중국어, 일본어 어학 학습 컨테츠와 성경, 찬송가 컨텐츠가 제공되어 사용 범위를 확대시키고 있으며, 런즈 홈페이지(www.runz.co.k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다양한 미디어 파일 재생 뿐만 아리나 후방 카메라 입력, 순정 핸들리모콘 지원 등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것 외 블루투스, iPod 등 신트렌드가 접목되어 있다.
또한 차량별 트립 정보를 제공하게 되어 최적의 매립 전용 네비게이션이라고 할 수 있다. (블루투스, iPod, 트립은 별도옵션, 트립차종은 순차적 진행)
제이씨현시스템 런즈(RunZ) 마케팅 담당자는 "S700 모델은 매립 전용 네비게이션으로 기존 2딘 올인원 모델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런즈가 매립형 네비게이션 시장에서도 새로운 장을 열게 되는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