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伊 '산타 마리아 노벨라' 런칭

입력 2009-09-04 13:2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산타마리아노벨라 로고
제일모직은 이탈리아의 명품 뷰티 브랜드로 유명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의 향수, 에센스, 비누 등 제품을 최근 국내에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1221년 이탈리아 피렌체에 정착한 수도사들이 자신들의 건강을 위해 약초를 재배하면서 시작됐으며,진료소에서 사용할 약, 방향제, 향유 등을 직접 만들어 운영하던 약국에서 유래했다. 이후 1612년 일반에 처음 판매되기 시작했다.

이 브랜드는 최고 품질의 천연 원료만을 사용하고 700년을 내려오는 전통의 생산방식을 고수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고 제일모직은 설명했다. 향수, 에센스, 기초 페이스·바디·헤어 용품, 비누, 방향제, 꿀, 티, 허브, 시럽, 초콜릿 등을 수공 으로 생산한다.

전창웅 제일모직 팀장은 "현재 전 세계에서 35개의 단독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며 "브랜드의 성공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돼 테스팅 매장을 열게 됐다"고 말했다.

제일모직은 지난달 21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1호 매장을 연 데 이어 이달 중 신라호텔 아케이드에 2호 매장을 열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