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모델들이 영국 런던의 성 바울 성당 앞에서 블랙라벨 시리즈 4탄 뉴 초콜릿폰을 선보이고 있다.
뉴 초콜릿폰은 기존 히트작 초콜릿폰의 극대화된 단순미를 계승하면서도 최초로 21:9 비율의 4인치 화면을 채택한 휴대폰으로 틀을 깬 파격적인 외관이 강점이다.
LG전자는 블랙라벨 시리즈의 4번째 제품인 뉴 초콜릿폰을 영국을 시작으로 9월 중 유럽 및 한국, 10월까지 아시아, 중동, 북미와 중남미 등 전세계 50여 개국에 출시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이 제품이 모두 3600만대 이상 팔려나간 기존 블랙라벨시리즈의 성공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며 ‘첨단 패션 IT기기’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