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BI 새로 선보여

입력 2009-08-31 13:2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대우건설의 아파트 브랜드인 '푸르지오' BI(Brand Identity)가 바뀌어 9월 1일부터 새로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바뀐 BI는 녹색계열의 '푸르지오 그린'에 기존보다 진한계열의 색채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P모양의 '푸르지오 트리'를 8개에서 5개로 조정했다. 또 그라데이션 효과로 2D에서 3D로 바꿔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디자인했다.

5개의 '푸르지오 트리'는 푸르지오가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가치인 친환경과 고객만족을 동시에 내포하고 있다. 친환경 가치 측면에서 지구, 하늘, 물, 나무, 사람을 의미하고 고객만족 가치 측면에서 고객지향, 편안함, 고품격, 웰빙, 세련미 등 푸르지오가 고객에게 전하는 5가지 약속을 의미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이번 푸르지오 BI 리뉴얼과 최근 선보인 푸르지오의 친환경·신재생에너지 상품전략 '그린프리미엄(GREEN Premium)'을 통해 친환경 아파트 브랜드의 리더로서 입지를 굳히고 푸르지오 브랜드의 전반적인 가치상승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 리뉴얼된 푸르지오 BI는 9월 1일부터 방송되는 푸르지오의 새 TV-CM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