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는 30대 이상 여성을 겨냥, 순수 국내산 알로에 성분이 함유돼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베루시에 메이크업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그동안 스킨케어 제품에 주력했던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7월 베루시에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비비 출시에 이어 피부 기초건강까지 생각한 색조 메이크업 라인 3종을 추가하여 총 6종의 '베루시에 메이크업 라인'을 구성했다.
베루시에 메이크업 라인은 투명하면서 뭉침없이 도포되며 하루종일 보송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에센셜 페이스 파우더', 자외선 차단 기능에 빛에 대한 난반사 효과가 뛰어난 '에센셜 트윈 팩트(SPF25, PA++)', 풍성한 불륨감과 컬링 효과를 주고 땀이나 물에 강해 오랫동안 컬링을 유지시켜 주는 '에센셜 마스카라'다.
김정문알로에의 베루시에 라인은 순수 국내산 알로에와 산소캡춰성분을 함유해 근본적인 피부 건조를 막아주고,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 피부 관리 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을철 자외선을 비롯한 외부환경에 의한 피부 건조증세와 노화에 민감한 30대 이상 여성에게 필수 아이템이다.
김정문알로에 마케팅본부 성두희 차장은 "김정문알로에는 제주와 김제 알로에 농장에서 수확한 순수 국내산 알로에를 최대한 빠른 시간에 가공 생산하는 최대 강점을 가지고 있다"며 "신선한 알로에 성분을 메이크업 제품에 함유해 노화가 진행되고 있는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자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