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야구장의 모습을 담은 '마구마구 야구 케익'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마구마구 야구 케익'은 CJ인터넷이 올해 프로야구 경기를 공식 후원하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야구 게임 '마구마구'의 캐릭터를 케익 위에 표현한 제품이다.
초코 케익 위에 야구장 모습을 구현하고 ‘마구마구’의 깜찍한 캐릭터들을 배열함으로써 어린이 고객 뿐만 아니라 야구를 좋아하는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마구마구 야구 케익’은 프로 야구 시즌이 끝나는 10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라 야구 팬들의 눈길을 더욱 끌고 있다.
'마구마구 야구 케익' 출시를 기념해 간단한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출시일인 26일부터 9월 6일까지 뚜레쥬르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서 사진으로 제시된 케익의 이름을 맞추면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는 CJ푸드빌 외식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로 주고 200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CJ인터넷 마구마구 게임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초코 케익의 달콤함과 깜찍한 야구 캐릭터들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시즌 막바지로 접어들수록 프로야구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공동 마케팅의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