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플이 가정용 칵테일 패키지인 ‘딤플 진저엘 칵테일 세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딤플 진저엘 칵테일 세트'는 가정에서 쉽게 위스키 칵테일을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특별 제작한 스페셜 패키지로 딤플의 깊고 풍부한 맛을 칵테일로 즐길 수 있도록 딤플12년500ml 한 병과 함께 진저엘 두 캔, 온더락잔 2개로 구성됐다.
또한 칵테일 만들기가 처음인 사람도 누구나 쉽게 위스키 칵테일을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뒷면에 딤플과 진저엘을 활용한 칵테일 레서피를 그림과 함께 소개했다.
회사에 따르면 진저엘은 무알코올 청량음료로 딤플과 같이 맛과 향이 풍부한 위스키와 섞어 마시면 위스키 본연의 맛과 향을 더욱 풍부하게 살려주며 얼음 몇 조각을 담은 딤플 언더락잔에 딤플 3분의 1과 진저엘 3분의 2를 넣고 잘 섞어주면 간편하게 딤플 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
또 딤플 진저엘 칵테일은 목 넘김이 부드럽고 시원해 부부끼리 로맨틱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가족 모임 혹은 손님 초대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 시 색다르면서도 로맨틱한 칵테일 파티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고 소개했다.
딤플 칵테일 세트는 전국 대형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판매한다.
김성현 딤플 마케팅팀장은 “위스키 소비자들이 딤플 위스키 본연의 맛과 향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가정용 칵테일 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실속 있는 가정용 패키지나 명절 선물세트 고급화 등을 통해 위스키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