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도심 속 커피한잔' 이벤트 실시

입력 2009-08-24 10:5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현대해상은 광화문 광장 바로 옆에 위치한 현대해상 본사사옥의 위치를 묻는 퀴즈에 정답을 맞춘 자사고객 3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광화문점 커피 2잔 무료교환권을 지급하는 '광화문 광장과 함께하는 도심 속 커피한잔' 이벤트를 24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개방한지 일주일만에 방문인원이 100만명을 돌파하고, 일 20만명의 유동인구가 밀집되고 있는 시민들의 문화적 공간인 광화문 광장과 연계한 행사로 미국 등에서 시작된 '넛지(Nudge)' 마케팅 기법을 도입한 것.

넛지 마케팅이란 온라인 마케팅이나 체험 이벤트, 무료 컨설팅과 사회봉사활동 등이 간접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제시된 것으로 국내 기업들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자연스럽게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현대해상 황규진 상무는 "광화문 광장을 찾는 고객들이 도심속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광화문 광장을 찾는 시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현장에서 접하는 고객의 소리를 서비스 정책에도 적극 반영하겠다" 말했다.

이번 행사는 8월 24일부터 9월 13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현대해상 홈페이지 (www.hi.co.kr)를 방문해 퀴즈에 응모하면 된다. 결과는 응모 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또 광화문 광장에 나오기 어려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