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 '고객 희망 지키기' 슬로건 선포

입력 2009-08-18 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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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G손해보험은 임직원과 영업가족 3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수원 소재 LIG인재니움에서 새로운 영업 슬로건 '고객 희망 지키기' 선포식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포식은 완전판매나 모집질서 모두 실제 보험 상담과 계약이 이루어지는 보험 설계사와 고객의 접점에서 이루어지는 만큼 설계사와 고객이 쉽게 공감할만한 새로운 개념이 필요하다는 취지에서 시작된 것.

특히 창립 50주년을 맞아 새롭게 정한 '고객 희망 지키기'는 그동안 '완전판매'나 '모집질서' 등 보험사의 시각만 반영돼 있는 용어 등 정도 영업의 기초개념을 고객 입장에서 재해석했다.

이에 따라 LIG손보는 완전판매, 실손의료비 중복조회, 보험계약정보관리와 같은 일련의 내용들을 패키지화해 전 영업가족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계약 건에 대한 모니터링 시스템을 재정비하는 등 '고객 희망 지키기' 실천을 위한 교육과 제도를 대폭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날 LIG손보 장남식 사장은 "도영업을 통해 고객의 희망을 지켜내는 일이야말로 창립 50년을 있게 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가장 올바른 길"이라며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제대로 알고 이를 실천함으로써 진정한 고객의 희망 지킴이가 되자"고 격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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