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회사 홈페이지 통해
▲GM대우는 오는 19일 출시되는 신형 마티즈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신차발표회를 인터넷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는 오는 19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리는 차세대 글로벌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Matiz Creative)'신차발표회를 인터넷으로 생중계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인터넷 생중계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되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회사 홈페이지(www.gmdaewoo.co.kr) 또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www.matizcreative.com)를 방문, 관람할 수 있다.
GM대우 관계자는 "GM의 차세대 글로벌 경차로 개발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 출시 현장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시청할 수 있도록 이번 인터넷 방송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GM대우는 신차 발표회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최근 네티즌들의 주목을 끌고 있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개발 에피소드 동영상과 해외 모터쇼 전시 영상 등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인터넷 방송 화면에 별도 채팅 창을 마련, 제품과 관련된 각종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실시간 질의 응답 코너를 열 예정이다.
한편 GM대우는 지난 2006년 1월, 중형 세단 토스카 신차발표회를 국내 완성차 업체 최초로 인터넷 생중계한 바 있으며, 지난해 10월 제주도에서 열린 라세티 프리미어 신차발표회를 인터넷으로 생중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