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과의 다양한 그룹 시너지 혜택 제공
우리투자증권은 지난 2007년 3월12일 은행과 증권의 여러 서비스를 하나의 상품에서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옥토 CMA'를 출시한 이후, 자본시장법 시행으로 생활과 투자에 있어 더욱 편리한 종합자산관리계좌로 거듭났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09/08/600/20090817083837_spdran_1.jpg)
'옥토(沃土, OCTO) CMA'라는 명칭은 '문어(Octopus)'의 8개 다리처럼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수행한다는 의미뿐만 아니라 '기름진 땅(沃土)'이라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어, 기름진 땅에서 큰 수확을 거두듯 고객의 자산을 키워드리고자 하는 우리투자증권의 의지를 담고 있다.
선진금융형 종합자산관리 상품인 옥토 CMA는 종합담보대출, 신용카드, 은행식 입출금, 이체·결제·지로납부, 통합조회, 주식거래, 금융상품 투자, 오토머니백 등 은행과 증권 금융거래의 핵심 기능 8가지를 한 상품에서 거래할 수 있는 선진금융형 종합자산관리 상품이다.
따라서 고객은 우리투자증권에서 판매하는 선진국형 자산관리 상품인 옥토 CMA에 가입하기만 하면 은행의 주요업무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즉, 고객입장에서는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이상의 서비스를 한번에 누릴 수 있게 된 것이다.
특히, 자본시장법의 시행과 더불어 옥토CMA는 신용카드 거래를 통한 생활의 편의성, 소액지급결제 서비스 시행으로 인한 금융거래의 편리성, 고객의 투자성향과 니즈를 반영해 1:1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시하는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그리고 우리금융그룹으로서의 그룹시너지 혜택 등으로 더욱 편리하고 강력한 첨단 종합자산관리 계좌로서의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우리투자증권은 8월31일까지 옥토CMA신용카드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3개월간 300만원 한도 내에서 0.5%P의 가산금리를 지급한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31일까지 옥토CMA신용카드를 신청한 고객이 결제대금 자동이체를 우리투자증권 CMA계좌로 연결해 놓으면 현금 1만원의 캐쉬백(10만원 이상 사용시)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