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어린이 교육업체 대교CNS와 공동 마케팅

입력 2009-08-12 13:3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 교육부문에서 활발한 사업전개를 하고 있는 대교CNS와 함께 '델몬트 코알코알 코알라 or 트로피카나 마시고 영어공부하자!'라는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델몬트 코알코알 코알라 235㎖ 페트 3종이나 신제품 코알라붕붕 235㎖ 페트 2종, 혹은 트로피카나 골드100 1.2ℓ 페트 2종을 구입 후 인증번호 8자리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대교CNS에서 운영하는 영어컨텐츠 포털사이트 플러스잉글리쉬의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3000마일리지가 자동 부여된다.

행사는 행사제품 소진시까지 계속 진행되며 대교 플러스 잉글리쉬에 회원가입이 돼 있어야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대략 6000마일리지 이상 있으면 30일짜리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시리얼 넘버의 유효기간은 없으나 적립된 마일리지는 2개월간 미사용시 자동 소멸 된다.

롯데칠성이 이번에 새로 출시한 '코알코알 코알라 붕붕'은 어린이 성장발육에 필요한 칼슘이 함유된 무탄산ㆍ무보존료ㆍ무인공색소의 10% 과즙음료로서, 기존 코알코알 코알라 오렌지망고와 포도사과제품에 코알라 자동차 완구를 부착한 제품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