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은 지급결제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옥토CMA 빅뱅 페스티벌'을 오는 4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투자증권은 옥토CMA만 가입해도 전 금융기관 CD/ATM기 출금 수수료 전액 면제, 동사 창구·온라인·CD기 이용시 이체수수료 전액 면제, 우리은행 계좌 보유고객 동사 계좌로 이체시 입금수수료 면제 등의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급여생활자가 옥토CMA를 급여계좌로 지정해 주거래계좌로 이용하는 '옥토CMA 샐러리' 가입시 0.3%P 수익률 우대혜택과 함께 창구 이용시 주요 7개 업무(통장재발급, 증권카드 재발급, 보안카드 재발급, OTP발급·재발급, 잔고증명서·거래내역서 발급) 수수료를 모두 면제 받는다.
G마켓이나 옥션 등 인터넷 전자상거래 사업자 및 식당 운영 등 자영업자는 개인사업자 전용계좌인 '옥토비즈'를 개설하면 개인급여생활자와 같은 각종 금융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타금융기관에 예치한 자산에 대한 거래내역 조회 및 타금융기관으로부터의 일괄수금 기능, 신용카드 가맹점의 매출관리 업무를 편리하게 비교관리할 수 있는 카드매출 정산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우리투자증권은 이번 지급결제 서비스 실시로 은행계좌가 아닌 우리투자증권 계좌번호를 이용해 직접 입출금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지로서비스, 인터넷 쇼핑몰에서 결제가 가능한 전자지불 서비스, 타행송금 및 수표조회 서비스 등을 제공할 수 있어 고객의 금융거래 편리성을 크게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수수료 면제 및 우대금리 혜택 외에도 옥토CMA 가입고객 중 선착순 2만명에게는 항균핸드워시 세트 또는 '흑미+현미'셋트를, '옥토 샐러리' 가입고객 중 3백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만원 권을, 동일단체 50명 이상이 '옥토CMA 샐러리' 가입시 50만원 상당의 고급 캡슐커피머신을 지원한다. 특히 '옥토비즈'가입고객에게는 20명을 추첨해 미니정원처럼 인테리어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친환경재배기인 '에어로가든'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고객이 홈페이지에 방문후 CMA활용 수기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부터 3등 총 6명에게 20만~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하고, 옥토CMA TV광고에 대한 댓글을 달면 500명을 추첨하여 스트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상으로 가까운 영업점 방문 예약 신청을 한 뒤, 영업점에 방문해 상담만 받아도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지급결제 서비스의 시행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더욱 강력한 혜택을 갖춘 옥토CMA, 옥토CMA 샐러리, 옥토비즈 등의 상품 등으로 폭넓은 고객들에게 사용상의 편의를 최대한 증대시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