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맥도날드, 컨투어 글래스 증정 이벤트

입력 2009-07-31 10:0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맥도날드 구매고객에게 증정하는 '컨투어 글래스' 시리즈
한국코카콜라는 맥도날드와 공동으로 8월 한달 동안 맥도날드 매장 라지세트 구매고객에게 한정판 컨투어 글래스(Contour glass) 시리즈를 증정하는 행사를 벌인다고 31일 밝혔다.

코카콜라 컨투어 글래스는 코카콜라의 병모양을 본떠 만들어졌으며 분홍, 초록, 파랑, 라임, 검정 및 보라 등 6가지 색상으로 이뤄져 있다.

또 색상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소비자가 각 자신에게 잘맞는 색을 알아볼 수 있도록 '재미있는 성격 테스트'도 준비돼 있다.

성격 테스트는 웹사이트 www.cokeperfectserve.com에서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몇 가지 질문에 답한 후 자신이 어떤 성격에 해당되는 지 확인할 수 있다.

예를 들면 Pink the Sparks(불꽃튀는 분홍)는 외향적이고 직관적인 성격, Green the Workhorse(우직한 초록)은 열심히 일하고 믿음직한 성격, Blue the Glue(끈끈한 파랑)는 친절하고 의리 있는 성격이라는 식이다. 테스트 결과는 개인에게 잘 어울리는 색상과 서로 잘 맞지 않는 색상도 알려준다.

코카콜라 마케팅 담당 전무인 데부 무커지는 "코카콜라와 맥도날드는 인기 수집품으로 자리잡은 코카콜라 컨투어글래스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앞으로도 양 사의 공고한 파트너쉽을 이어갈 것"이라며 "한국을 비롯한 아태지역의 소비자들은 각자의 기호와 성격에 따라 원하는 색상을 다양하게 수집하고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