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측에 따르면 오는 31일까지 보솜이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는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4000명의 보솜이 체험단을 선발하고 이들의 모임을 후원하는 '보솜이 서포터즈'를 실시한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보솜이 천연코튼, 언더웨어 및 카모마일 물티슈 등 3종의 보솜이 제품이 들어있는 보솜이 체험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에 선정된 보솜이 체험단은 다음달 16일까지 보솜이 사용후기 이벤트 참여 및 체험단이 주변의 지인 3~5명을 모아 '먼저 바꾼 엄마들의 모임(먼바모)'을 결성,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200개의 먼바모 당첨자에게는 보솜이 체험세트와 맛있는 피자를 지원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9일이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보솜이 천연코튼'은 천연코튼 함유 커버에 항균효과가 뛰어난 올리브잎 추출 성분 함유 및 국내 최초 초흡수 3단계 에어홀 시스템으로 아기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지켜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최근 앙증맞은 아기들이 익살스러운 표정과 노래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광고를 런칭해 엄마들의 백배 공감을 얻어내고 있다.
대한펄프 관계자는 "'보솜이 서포터즈'는 그동안에도 꾸준히 진행되어 왔지만 이달 초 보솜이 천연코튼 제품 리뉴얼과 '엄마야~' 광고와 더불어 소비자들에게 자연에 가까운 기저귀라는 통일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서포터즈 규모를 과감하게 확대했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펄프는 보솜이 서포터즈 외에도 다음달 28일까지 보솜이 홈페이지에서 '보솜이 광고 패러디 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