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되는 증권방송 하이리치는 “증권가에 살아있는 투자 현인 애널리스트 ‘솔로몬(본명 박영환)’을 영입, 시장 위험으로부터 벗어난 신개념의 수익 모델을 개발 했다”며 “이를 국내 실전 최강 전문가 ‘솔로몬’과 ‘리얼’이 오는 30일(목)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스튜디오 라이브 방송을 통해 무료로 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하이리치는 “신개념의 수익 모델은 솔로몬을 필두로 미스터문, 조승제, 리얼, 반딧불이, 武將박종배 등 국내 내로라 하는 최정예 기업분석 전문가 6인이 시장의 핫 이슈와 전반적인 경제지표, 업계동향 등을 파악해 주도 맥락을 포착, 관심 종목을 선정하고 다시 기업탐방을 통한 실증과정을 거쳐 만장일치제로 채택한 종목만을 매매한다는 점에서 확실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안전한 승부처가 될 것이다”고 자신했다.
또한 “최정예 기업분석 전문가가 실제 모델 포트폴리오를 운영한다는 점에서 누구나 손쉽게 주식투자를 따라 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이 될 것이다”며 “수시로 HTS를 확인 할 수 없는 직장인과 자영업자는 물론, 자금 운용에 어려움이 있는 큰손투자자에게 안전한 승부처가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최정예 기업분석그룹를 진두지휘 할 솔로몬은 이에 대해“종목 발굴시 기업의 기본적인 가치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성에 포인트를 맞추고, 신규 아이템을 통한 시장 지배력과 이를 뒷받침 해 줄 기술력을 갖춘 기업만을 엄선 할 계획이다”며 야심 찬 포부를 밝혔다.
덧붙여 “만장일치제에 의한 공동의사 결정 시스템을 원칙으로 한다는 점에서 한 전문가에게 의존했을 때 초래할 수 있는 다양한 시장 리스크를 최소화 하고, 시장 대응이 탄력적인지 못한 제도권의 단점을 보완해 직접투자와 간접투자(펀드 등)의 이점만을 극대화한 효과를 거둬들일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그런 맥락에서 그는 “신개념의 수익 모델을 발표하는 이번 스튜디오 라이브 방송은 놓쳐서는 안될 중요한 방송이 될 것이다”며 개인투자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방송 참가자에게는 1개월 결제 후 익월 추가 결제시 1개월 무료 연장할 수 있는 ‘2+1 BIG EVENT’, 사전 가입시 7일 기간연장, 휴가비 총 200만원을 지원의 특별이벤트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 최정예 기업분석그룹를 진두지휘 할 솔로몬은 누구?
솔로몬은 경기와 업황을 고려해 궁극적인 투자수익률을 좌우하는 자산배분전략을 수립하고, 시장의 주도 맥락에 순응해 정부의 정책과 관련된 실적 턴어라운드 종목을 발굴하는 데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증권 전문가로, 과거 증권사 조사부 투자분석부를 거쳐 주식상품 운영을 담당했으며, 여러 연기금과 금융기관 등의 법인 자금을 실제 운영한 바 있는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이다.
일례로 2009년 폭발적인 실적 성장이 겸비된 서원인텍, 미래나노텍, 토비스 등으로 100% 내외의 고수익을 기록한바 있다. 또한 水 사업 분야의 독보적 성장주로서 주목 받고 있는 웅진케미칼을 공략해 80% 가량의 수익률을 확보했으며, 현대차와 같은 우량주를 장기 투자해 안정적인 수익 성과를 기록 중에 있다.
이 밖에도 그는 사이버 애널리스트 중에 극소수만이 보유하고 있는 투자상담사 1~2종과, 자산운용전문가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는 검증된 전문가로, <솔로몬의 나스닥&코스닥시장 투자비법>이라는 저서를 통해 널리 알려진바 있다.
◆ 테마주 절대강자 ‘초심’ 썸머랠리 고수익 필살기 공개 무료특집방송 실시
부자 되는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가 강한 상승 흐름이 예상되는 썸머랠리에서 개인투자자들이 확실하게 고수익을 거머쥘 수 있도록, “7월 마지막주 베스트 에널리스트 1위에 선정된 테마주 절대강자 초심의 무료특집방송을 긴급 편성, 오는 29일 오후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실시한다”며 개인투자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무료특집방송에서 초심은 현 시장의 대응전략과 낙폭 과대 실적 우량주 등 썸머랠리에서 고수익을 거둬들일 수 있는 다양한 필살기를 공개 할 예정이다.
한편, 초심은 7월 4째주 현진소재, 한화석화, 한진해운, 코오롱아이넷 등을 적극 공략해 주간 30% 가량의 누적수익을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