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좋아하는 것에 대한 열정이 있느냐" 라는 뜻
스카이가 4년 만에 슬로건을 교체한다. 스카이는 고객의 열정을 사로잡기 위해 '갓 피버(got fever?)'로 브랜드 슬로건을 교체한다고 23일 밝혔다.
‘갓 피버(got fever?)’는 ‘당신은 좋아하는 것에 대한 열정이 있느냐?’란 뜻. 스카이측은 “자신이 좋아하는 관심 분야에 대해서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서로 느끼고, 좋아하는 것에 대한 감정을 서로 공유하는 브랜드로 만들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의 기획부터 출시되기까지의 과정에서 최종소비자가 기능과 디자인에서 와우(WOW) 요소를 느낄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드는 업무 기준으로 적정 기준에 미달할 경우에는 보완을 통해 기준점을 합격해야 다음 과정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이는 기존의 제품 기능 중심의 개발에서 고객의 감성 부분까지도 제품에 적용해 스카이만의 독특한 제품 특성으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계획의 일환이다.
스카이 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상무는 “감성 브랜드 영역에 경쟁 브랜드들이 속속 침입해 스카이만의 색깔이 많이 희석됐다는 조사결과에 따라 ‘MUST HAVE’ 슬로건을 과감히 교체하고 ‘got fever?’ 슬로건을 선보이게 됐다”며 “스카이 사용자의 자부심을 강화하고, 당당한 브랜드 이미지로 새롭게 태어나려는 것”이라고 의미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