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달구운바람' 네이버 플레이스 캡처)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 '달○○○○'을 찾아간다.
3일 방송되는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오늘방송맛집- 맛의 승부사 코너를 통해 '달○○○○'의 특별한 맛을 집중 조명한다.
경기도 수원시에 있는 '달○○○○'에서는 돼지갈비를 대표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이곳의 단골손님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다고 입을 모은다. 특히 3일 숙성한 부드러운 양념구이는 고기를 통 안에 돌려가며 구워서 육즙의 유실을 최대한 줄여 검게 탄 부분 없이 자극적이지 않다.
또한, 좋은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직접 담근 김치와 각종 무침, 샐러드, 신선한 채소, 스페셜 메뉴를 매장 내에 있는 셀프바에서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물냉면, 비빔냉면 등도 맛볼 수 있어 인근 주민들은 물론 외부 손님들도 많이 찾아 가게가 인산인해를 이룬다는 후문이다.
이곳을 방문했던 손님들은 "밑반찬이 맛있고, 돼지갈비의 양념이 너무 좋다", "구워서 나오다 보니 옷에 고기 냄새가 나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합리적인 가격에 돼지갈비를 선보이는 '달○○○○'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3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