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AI 지식상담 시스템'으로 고객관리한다

입력 2024-12-26 13:5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6월부터 고도화…기업분석 리포트 자동생성ㆍ상담 어시스턴트 등 신규 서비스

우리은행이 '인공지능(AI) 지식상담 시스템'을 실제 영업현장 고객관리에 활용한다고 26일 밝혔다.

생성형 AI를 은행업무에 적용한 시스템으로, 임직원 업무 지원에 활용해왔고 올 6월부터 해당 시스템을 고도화했다. 기업 분석 리포트 자동생성과 고객센터 상담 지원, 민원 정보 연계 등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