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디지털 고객창구 도입

입력 2024-12-18 10:1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교보생명 고객플라자 내에 설치된 디지털고객창구에서 고객이 전문상담사와 화상으로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교보생명)

교보생명은 상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디지털 고객창구를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 고객창구는 고객플라자에 설치된 모니터를 통해 전문 상담사와 연결해 보험 업무를 처리하는 시스템이다. 노령층 등 디지털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고, 아바타 수어 및 채팅 서비스도 도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