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레이션 기념해 ‘스트로베리 블리스 바이 일리’ 신메뉴 출시
일리카페(illycaffè S.p.A)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과 협업하여 팝아트 콘셉트의 딸기 뷔페 ‘아베카모르(Avec Amour) 시즌 3’를 지난 13일에 처음 선보였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아베카모르 시즌 3’ 딸기 뷔페는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브랜드인 일리카페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과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일리카페에서는 최고급 원두의 에스프레소에 딸기를 활용하여 차별화된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스트로베리 블리스 바이 일리’음료를 한정으로 판매 예정이다.
르메르디앙 딸기 뷔페에서는 고품질 딸기로 만든 디저트와 세이보리, 메인 디시 이외에도 24가지의 메뉴를 선보이며 일리카페의 팝아트 작품들로 포토존도 구성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일리카페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일리카페 시그니처 머그컵, 스틱 카페라떼, 시즌 한정 딸기 키링 등 이용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베카모르 시즌 3 딸기 뷔페 행사는 르메르디앙 호텔 4층 르미에르 라운지에서 오는 12월 13일부터 2025년 3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일리카페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일리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올 겨울 아베카모르 시즌 3 딸기 뷔페를 통해 낭만과 설렘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