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신과 공동 개발, 온라인쇼핑 판매
일명 '박태환 헤드폰'으로 유명한 크레신 브랜드에서 인터넷전화 스카이프 전용 디바이스가 출시된다.
인터넷전화 옥션 스카이프는 이어폰/헤드폰 제조기업 크레신과 공동 개발을 통해 헤드셋(headset), 핸드셋(Handset), 이어셋(earset) 등 스카이프에 최적화된 전용 디바이스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C511HS’ 헤드셋은 스테레오 사운드 지원 및 잡음제거 기능, USB 2.0 포트가 탑재됐으며 유연성 있는 외부 마이크도 장착됐다.
‘C160ES’ 이어셋은 3.5mm 스테레오 골드 플러그 오디오잭을 탑재했으며 크레신의 베스트셀러인 이어폰 도끼2(AXE-599BL) 제품에 마이크가 추가된 형태의 제품이다.
이미 옥션, G마켓 등 오픈마켓은 판매를 개시했으며 스카이프 공식 체험존이 설치된 픽스딕스 매장이나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도 구입 가능하도록 입점할 예정이다.
옥션 스카이프 배동철 본부장은 “스카이프에 최적화된 디바이스 3종을 크레신과 공동 개발해 출시하게 됐다”며 “스카이프 인터넷전화에 최적화된 제품인 만큼 선명한 음질로 통화할 수 있어 스카이프를 통한 영어 학습이나 이동 중 통화, 장시간 통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바이스 3종 출시 기념으로 구매경험이 없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월드 무제한’ 또는 ‘유무선 300’ 월정액 요금제를 구매한 고객에게 신규 출시된 디바이스 제품이나 30분 무료통화권을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