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왕리 해수욕장을 찾은 대학생들이 QOOK과 SHOW가 새겨진 비치슬리퍼를 선보이고 있다.
KT는 21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olleh kt, 직원들의 단합된 힘’을 모토로 내걸고 ‘QOOK’ 과 ‘SHOW’가 새겨진 비치 슬리퍼를 사내 전 직원에게 배포했다.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를 재미있게 즐기라는 의미와, 해변을 방문하게 되면 모래사장에 쿡과 쇼의 발자국을 새김으로써 자사 브랜드를 홍보하라는 일석 이조의 효과를 기대하는 것이라고 KT 관계자는 설명했다.
왼발에는 쿡(QOOK), 오른발에는 쇼(SHOW)가 새겨진 비치슬리퍼는 지난 4월 7일부터 한 달 동안 실시했던 ‘쿡(QOOK)을 광고해주세요’ 공모에 응모한 1만4000건의 아이디어 중 최우수상을 수상한 아이디어를 채택한 것이다.
이밖에 오는 31일부터 전국 유명 해수욕장에서 자사의 통합브랜드인 ‘쿡&쇼’를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