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 업권 최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입력 2024-12-10 09:00수정 2024-12-10 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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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왼쪽부터) 김정수 애큐온저축은행 대표이사와 강신자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이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저축은행업권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애큐온저축은행은 대표이사 직속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와 주관 부서 금융소비자보호팀을 배치했으며, 2월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하고 CCM 내재화를 위한 계획을 수립∙실행했다.

‘고객과 함께 지속 성장하는 은행’이라는 기업 비전에 전사적으로 CCM 실행체계 구축을 위한 중∙장기 전략 등을 마련하며 이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온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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