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보, 고객만족 경영 'CS선포식' 개최

입력 2009-07-20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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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수출보험공사가 20일 올해 하반기 고객만족 경영의 일환으로 'CS선포식'을 개최했다.

수보는 이날 오전 본사 대강당에서 '고객의 미소는 우리의 희망입니다'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CS선포식'을 개최했다며 오는 2012년까지 충성고객 목표 비율을 80% 이상으로 올려 잡는 등 고객만족 경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이번 선포식으로 수보는 올 하반기 고객만족경영을 대폭 강화할 예정인 가운데 지난 6월 개소한 '고객만족센터'의 전문 상담원에 대한 상시 직무교육으로 상담 능력을 제고하는 한편 직원의 고객응대 태도에 대한 자체 상시모니터링 확대, 'CS마일리지' 도입 등 일선 현장에서의 CS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수보측은 전했다.

유창무 사장은 이날 격려사에서 "CS를 잘하는 직원에게는 합당한 대우와 보상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면서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수보 전 임직원이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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