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기업 이엘라이즈는 대학생 광고 연합동아리 ‘포스트유니브’와 함께 진행한 마케팅 서포터즈 활동을 성황리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엘라이즈는 헬시플레이스, 루트헤어, 아이빔 등을 산하 브랜드로 두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커머스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활동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헬시플레이스(HEALTHY PLACE)’와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루트헤어(RUT HAIR)’ 중심으로 마케팅 협업 활동을 진행하였다.
‘포스트유니브’는 브랜드 마케팅과 광고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들이 모인 광고 연합 동아리로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콘텐츠 기획 및 제작, SNS 이벤트, 광고 집행 등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이엘라이즈 관계자는 “이번 포스트유니브와의 마케팅 협업을 통해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함께 할 수 있어 만족스럽고 제품을 마주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새로운 관점으로 살펴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3개월간 열정적으로 마케팅 활동에 임한 포스트유니브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무궁한 가능성과 멋진 활동을 함께 응원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헬시플레이스의 ‘빼바 리얼초콜릿 프로틴바’는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출시하는 등 꾸준한 관심을 통해 시장 내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루트헤어는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4’ 박람회에 참가하는 등 글로벌 진출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