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서울시 영등포에서 열린‘2024년 소비자권익대상’ 시상식에서 박진욱 KB신용정보 부사장(왼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KB신용정보)
KB신용정보가 지난 소비자 권익 증진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2024년 소비자권익대상’ 시상식에서 기업 부문 ‘올해의 소비자권익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전날 열린 소비자권익대상은 소비자 관점에서 법률과 정책을 감시하는 단체인 컨슈머워치가 주관하는 상으로, 소비자의 권익 증진에 공헌한 이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KB신용정보는 워크아웃, 새출발기금 등 채무조정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금융소비자의 채무 부담을 완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