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ㆍ유튜브 새 단장…네이버 블로그 신설
(사진제공=iM뱅크)
DGB금융그룹이 계열사 브랜드 '아이엠(iM)'의 인지도 향상과 MZ세대와의 소통 창구를 확대하기 위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그룹 소셜미디어를 리뉴얼했다고 19일 밝혔다.
인스타그램은 그룹 대표 캐릭터인 '단디·똑디·우디(단똑우)'의 가상마을을 의미하는 'iM타운'으로 계정명을 변경해 '나'에게 필요한 금융&라이프 소식을 전하는 채널로 운영하고, 유튜브 계정명 역시 'iM타운'으로 바꿔 '나를 위한 TV'라는 역할과 회사소식ㆍ사회공헌활동을 알리는 DGB방송국의 역할을 동시 수행하는 다기능 채널로 운영한다.
DGB금융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이어 네이버 블로그 'iM타운'도 신설해 트렌드에 민감한 금융뉴스와 회사, CSR 소식 등을 빠르게 전할 계획이다.